경주는 맛집이 참 많아요 ..ㅋㅋㅋ
매번 갈때마다 어디가지 어디가지 ㅋㅋ
진미식당은 작년에 할로윈 캠핑을 경주에서 했었거든요 ㅋ
그때 돌아오는길에 어디가지 어디가지 했다가ㅋ들렸는데 ㅋㅋ못먹었던곳 ..ㅠ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꼭 !!! ㅋㅋ먹으리라!! ㅋㅋ
하면서 빠르게 ㄱㄱㄱ 했습니다 !! ㅋㅋㅋ

ㅋㅋㅋ입구에서부터 .. 블루리본.. ㅋㅋㅋ기분좋아 ㅋㅋ
내가 여길 대기없이 들어간다!!!! ㅋㅋㅋㅋ
네이버지도
진미식당
map.naver.com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 985 진미식당

일단 들어가면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 사진이 참.. 더워서 ...없긴한데 .. ...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엄청 공터가 넓어서 주차가 넓어요 ㅋㅋ경주에서 제일 중요한것 중에 하나일듯해요ㅠ
주차가 넓고 ..

안내 문구 보이시나요 ? 식사후에 주차가 무료입니다!!
바로옆에 황리단길이라서 주차할곳이 없거든요 ..ㅠ
근데 주차를 무료로 해준다고합니다!!!

(진미식당에서 첨성대가지 걸어서 20분인데 .. 어짜피 차타고 가도 20분임....ㅋㅋㅋㅋㅋㅋㅋ...가보면암...ㅠㅠㅠㅋㅋ
더걸릴수도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저번에갔을때는 한 2:30분정도에 갔는데 sold out 이라고 ..
팅겼기때문에 .. 이번에는 12:30분 안되어서 들어갔습니다.
그시간에 들어가니깐 대기없이 바로 들어갈수있었습니다!!

매뉴는 엄청 간단했습니다.
사장님께 물어보니 대부분 커플세트를 먹는다고하여
저희도..커플세트를.. 후후 ㅋㅋ

어떤 맛집들과 마찬가지로 ..
시키자마자 아주빠르게 밑반찬이 깔립니다ㅎㅎ

밑반찬이 깔리면 쌈채소를 가질러 가봅니다.
쌈채소는 아주 싱싱해요 ㅋ저는 쌈채소중에 양배추쌈 참 좋아하는데
양배추쌈도있고 배추쌈도있고 ㅋㅋ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

쌈종류도 많았지만 ㅋ우리는 3인가족이고 ㅋㅋ
6살 우리 아이는 배추쌈이랑 쌍추쌈만 먹어서 ㅋㅋ
쌈은 많이는 안가지고 왔어요 ㅋㅋㅋ
먹을만큼만 ㅋㅋㅋ

쌈가지고 오니, 순두부도나오고, 강된장도나오고,
제육도나왔네요 ㅋㅋ
왕왕 먹어야지!!! 와구와구 먹어야지!!!! ㅋㅋㅋ
입한가득 쌈싸서 왕왕 먹어야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희가 나올때가 2시가 쫌 넘은 시간이였는데
역시나 그때 솔드아웃이라고 더이상 손님을 안받고있더라구요 ㅠ
혹시나 경주 블루리본 "진미식당" 점심시간 방문의사가있으시다면 꼭
2시이전에는 방문하시는걸추천드립니다. !!! ㅋㅋㅋ
그이후는 솔드아웃 되는경우가 많은듯해요 ㅠ
맛은 쏘소 했지만 맛있는 쏘쏘입니다.
다시 방문하라면 ㅋ재방문의사있습니다 ㅋㅋ
맛있었어요 !ㅋㅋ
근데 저는 사실.. 맛집은.. 다 거기서 거긴데ㅋㅋ
저희 애가 잘먹으면 좋아요! 애가 잘먹으면 맛집임.
애가 좋아하면 그냥 젤좋은집임.이건그냥 제기준입니다 ㅋㅋ
블루리본이고 자시고 ..ㅋㅋㅋ
애가 잘먹었어요 ㅋㅋㅋㅋ
그럼 재방문의사 있는 맛집입니다!! ㅋㅋㅋ
'주변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구 신천시장 술집 추천 : 밑반찬 가득 나오는 생고기 노포 맛집 [미가생고기] (1) | 2026.05.20 |
|---|---|
| [대구 주문제작케이크] 중구 동인동 "프레젠또케키" 생일 레터링케이크 픽업 (0) | 2026.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