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23 [경주/내돈내산] 블루리본 스티커 10개나?! 쌈 무한 "진미식당" 쌈밥집. 이번엔 먹었지요!!ㅋㅋ 경주는 맛집이 참 많아요 ..ㅋㅋㅋ 매번 갈때마다 어디가지 어디가지 ㅋㅋ진미식당은 작년에 할로윈 캠핑을 경주에서 했었거든요 ㅋ그때 돌아오는길에 어디가지 어디가지 했다가ㅋ들렸는데 ㅋㅋ못먹었던곳 ..ㅠㅠㅠ그래서 이번에는 꼭 !!! ㅋㅋ먹으리라!! ㅋㅋ하면서 빠르게 ㄱㄱㄱ 했습니다 !! ㅋㅋㅋ ㅋㅋㅋ입구에서부터 .. 블루리본.. ㅋㅋㅋ기분좋아 ㅋㅋ내가 여길 대기없이 들어간다!!!! ㅋㅋㅋㅋ https://naver.me/5LHscYoB 네이버지도진미식당map.naver.com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 985 진미식당 일단 들어가면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 사진이 참.. 더워서 ...없긴한데 .. ...ㅋㅋㅋㅋㅋㅋㅋ옆에 엄청 공터가 넓어서 주차가 넓어요 ㅋㅋ경주에서 제일 중요한.. 2026. 5. 28. [바다자리 보일링씨푸드 3~4인분] 가족홈파티 밀키트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엄마아빠와 다같이 펜션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 펜션가면. 당연히 바베큐 ㅋㅋ그리고 메인메뉴 하나더 머먹을까 고민하다가ㅋㅋㅋ이번에 [보일링씨푸드]로 결정 !! ㅋㅋ근데 이것저것 하기너무 귀찮아서 ㅋㅋ쿠팡에서 밀키트로 ..ㅋㅋ 완성품은 ㅋㅋ일단 그럴싸한 비주얼로 완성되었다는거 ㅋㅋㅋ 쿠팡은 다아시겠지만 ㅋ ㅋㅋㅋ그전날 주문해서 ㅋㅋ다음날 받았어요~~ ㅋㅋ포장은 아주 깔끔하게 받았고 ㅋㅋ냉장도 엄청 잘되어있었습니다!! 포장은 아주 만족! 스럽습니다! ㅋㅋ 사실 .. 처음에 열었을때 설명서가 없어서 많이 당황스러웠습니다 ..근데 설명서가 안에 있더라구요 ㅋㅋㅋ저는 밀키트도 설명서가 필요한사람이라..ㅋㅋㅋㅋㅋㅋ아유 다행이여라 ㅋㅋㅋ난이도 / 시간: 쉬움 / 약 21분 소요근데 .. 2026. 5. 26. 이 맛에 바다 가죠! 동해안에서 즐기는 자연산 고동·꽃게·골뱅이잡기 이제 정말 여름이 다가왔어요.5월달인데 날씨는 여름이네요. 너무 더워요ㅠㅠ 잔잔한 바다를 찾아서 ㅋㅋ 고동따기 ㅋㅋ오늘 파도가 엄청 잔잔해요 ㅋㅋ.고동은 이런 바위에 붙어있거나ㅋ 이런 테트라포드(Tetrapod)그러니깐 , 흔히 '삼발이'라고 방파제에 보면 붙어있어요 ㅋㅋ오늘은 파도가 잔잔하니 따는건 별로 어렵지 않아요 ㅋㅋ우리 꼬맹이도 고동을 잡겠다ㄱㅋㅋ열심히 찾아다닙니다ㅋㅋ 날씨도 너무 좋고 물도 맑고 ㅠㅠ너무 좋아요ㅋ여름은 이래서 여름이죠 ㅋㅋ 우리 물개 조카들은 먼바다로가서 고기를 잡겠다고합니다 ㅋㅋ이렇게 열심히 해루질을해서 ㅋㅋ과연 수확이 있을런지 ㅋㅋ얼마나 잡았을런지 ㅋㅋ저녁은 먹을수있을까요 ?ㅋ 오오오 ㅋㅋ이만큼이나 잡았답니다 ㅋㅋ사진에서 보이는.. 2026. 5. 21. [대구 육아꿀팁] 백화점·마트별 대구 유아 문화센터 여름학기 일정 정리해봤어요! 지금 여름학기 문화센터 접수기간이잖아요.이미 접수하신 엄마들도 있을꺼고 부랴부랴 알아보고있는 엄마들도 있을꺼예요~혹시라도 늦은 엄마들은 정보 알아두셨다가 나중에 가을 학기등록할때 참고하시면 좋을꺼같아요ㅎ 주소: 대구 중구 서문로1가 78-1 https://bukseongro.or.kr/ 중구생활문화센터중구생활문화센터,프로그램,공간대여,동아리운영bukseongro.or.kr 여기는 중구 생활 문화 센터인데, 특이한게 발레키즈반 모집하는데 12월달에 공연을한데요!!너무 좋지않나요 ? 저희 아이 등록을 할려고했더니..아직 나이가 안되네요 .ㅠ공연하고싶은 부모님 있으시면 참여해보시면 좋을꺼같아요!!ㅎㅎ다른거는 유아는 없는거같아요ㅎ https://www.hbcf.or.kr/front/in.. 2026. 5. 20. 자연관찰 책이 눈앞에! 영덕 해루질 스팟에서 아이와 [군소·꽃게 직접 잡기] 오늘 소개해장소? 놀이?ㅎ오늘은~~영덕에서 차타고 슝~~가다가 길가에 잠시잠깐 차를 멈춰두고ㅋ쉬엄 쉬엄ㅋㅋ여기서 꽃게나 잡을까 ? 하는거죠 ㅋㅋ아이에게 해루질은 단순한 놀이를 넘어 신체와 정서, 인지 발달에 큰 도움을 주는 최고의 자연 학습이라고합니다. 그래서 최대한 자연에서 놀게해주고싶은게 부모마음이겠죠 ㅎ 근데 그게 크게 부담 가질 필요가없을꺼같아요ㅎ굳이 여기를! 해루질 하러가겠다!! 그게 머 필요하겠어요~~그냥머 길가다 바다 살짝보이면 저기한번 들어가볼까 ?하면되죠 ㅎㅎ차안에 다이소 모래놀이 장비정도는 가지고있잖아요 ?ㅋㅋ 아빠저기!!하면 손넣어서 잡아줘야줘...ㅋㅋ ㅋㅋㅋㅋ군소잡았다 ...ㅋㅋㅋㅋ요세 이게 핫하던데 ...ㅋㅋ해루질에서 만날 수 있는 군.. 2026. 5. 20. 대구 신천시장 술집 추천 : 밑반찬 가득 나오는 생고기 노포 맛집 [미가생고기] 여기는 쫌 말이 필요없이 맛있..https://naver.me/xOxRApBc 네이버지도미가생고기map.naver.com 주소 : 대구 수성구 들안로67길 40 좌석은 거의 4인석으로 되어있더라구요테이블은 대략적으로 10개정도 ? 있었던거같아요 ㅎ 포스팅을 적으면서도 ..계속 생각이 나네요 ..저희는 생고기 슬라이스를 먹었어요 지금 보니 육회도먹고시고 ..물회도먹고싶고 ..아.. 또먹고싶다 앉자마자 밑반찬은깔끔했어요. 술이 아주 ..ㅋㅋㅋㅋ 드디어 드디어 육고기!!!! 슬라이스 생고기가 나왔습니다!!오호호호호호 맛있겠다 ..봐도봐도 맛있겠다..또또또 먹고싶다 ...먹고싶다 먹고싶다 . 또먹고싶다 ..여기는 진짜 생고기 누린내도 없고 질긴것도없고, 너무 괜찮.. 2026. 5. 20. 이전 1 2 3 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