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엄마아빠와
다같이 펜션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
펜션가면. 당연히 바베큐 ㅋㅋ
그리고 메인메뉴 하나더 머먹을까 고민하다가ㅋㅋㅋ
이번에 [보일링씨푸드]로 결정 !! ㅋㅋ
근데 이것저것 하기너무 귀찮아서 ㅋㅋ
쿠팡에서 밀키트로 ..ㅋㅋ

완성품은 ㅋㅋ
일단 그럴싸한 비주얼로 완성되었다는거 ㅋㅋㅋ

쿠팡은 다아시겠지만 ㅋ ㅋㅋㅋ
그전날 주문해서 ㅋㅋ
다음날 받았어요~~ ㅋㅋ
포장은 아주 깔끔하게 받았고 ㅋㅋ
냉장도 엄청 잘되어있었습니다!!
포장은 아주 만족! 스럽습니다! ㅋㅋ

사실 .. 처음에 열었을때
설명서가 없어서 많이 당황스러웠습니다 ..
근데 설명서가 안에 있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밀키트도 설명서가 필요한사람이라..ㅋㅋㅋㅋㅋㅋ
아유 다행이여라 ㅋㅋㅋ
난이도 / 시간: 쉬움 / 약 21분 소요
근데 제가 해보니깐 30분이상 걸림!!!! ㅋㅋㅋ
21분이라니!! ㅋㅋㅋㅋ 아니였어요!!! ㅋㅋㅋㅋ

1단계: 야채 삶기냄비에 물
1.2L를 붓고 강불에서 옥수수와 감자(4~6조각)를 넣어 8~9분간 삶습니다.
( 아..지금 보니깐 감자를 4~6조각... 아.. 썰어야 됐구나.. 왠지 ... 감자가 하나도 안익었더라 .......................)
2단계: 해산물 데치기
삶던 물에 해산물을 넣고 강불에서 2~3분간 데친 후, 채반으로 건져냅니다.
물기가 남아있으면 소스가 겉돌므로 2~3회 강하게 털어 물기를 확실히 제거해 주세요.
사진이 없군요 ..
암튼 그냥 저물에다가 해산물 그냥 넣고 끓였어요 ㅋㅋ

3단계: 향신 기름 내기
지름 28cm 이상의 넉넉한 웍을 준비합니다.
올리브유, 버터, 마늘, 양파를 넣고 강불에서 1분, 중약불에서 3~4분간 볶아 향을 냅니다.
펜션에 웍이없어요 ㅋㅋ
그래서 후라이펜에 대충 볶았습니다 ㅋㅋ
웩이 중요하겠습니까 ㅋㅋ
그냥 대충 볶으면되죠 ㅋㅋ
마늘이랑 양파더있으면 더넣으면 좋을듯합니다.ㅋㅋ
나중에 보니깐 마늘향이 1도 안나서 아쉽더라구요..ㅋㅋㅋㅋ

4단계: 소스 만들기
볶아진 오일에 시즈닝을 넣고 중약불에서 약 1분간 볶습니다.
앞서 따로 빼두었던 [재료 데친 물 150ml]를 붓고 1~2분간 더 볶아 소스를 완성합니다.

5단계: 버무리며 완성하기
완성된 소스에 데쳐둔 재료(해산물, 채소)와 소시지를
모두 넣습니다.
중약불에서 2~3분간 골고루 양념이 배도록 볶아주면
완성됩니다.
일단 여기서부터 열심히 작은 후라이팬에다가 열심히 젖다보니 동영상은 없습니다 그리고 ..
저기위에 데친 물 150ml를 넣어라고했는데...
해산물 데친물 냄새가 너무 고소해서 ..
그냥 막 넣다보니 .. 너무 많이 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인다고 계속저음..
다들 저같은 실수는 하지마세요 ...ㅠㅠ

그래도 완성비쥬얼 괜찮지 않나요 ?ㅋㅋㅋ
호로록 호로록 ㅋㅋㅋ
근데 국물이 자작자작 있긴한데
저국물에 밥을 막 비벼서 먹으니깐
너무 맛있는거예요 !!!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홈파티때 또 사먹어 볼려구요!! ㅋㅋㅋ
비쥬얼도 괜츈하고 !! ㅋㅋ
맛있고!!! ㅋㅋ
풍성해보이고 !! ㅋㅋ
배도 안부르고!!
껍데기!! 쓰레기 처치곤란하고 !!!
머 그랫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또 시켜먹어볼꺼예요!!!
손님들 초대하고 좋은 메뉴였답니다!! ㅋㅋ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구 중구 이비인후과 [더맑은이비인후과의원] 소아 초음파 검사 가능 병원 (0) | 2026.05.19 |
|---|---|
| 어린이보험 특약 다 넣지 마세요! 가성비 구성 팁 (0) | 2026.05.19 |
| 6살 남자아이 집에서 셀프파마 도전했는데 완전 성공함. 다들도전가능! (0) | 2026.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