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6살이 되고 어느정도 다녀보면
갈까말까
생각하잖아요?ㅋㅋ
그 중에
미취학 무료면
그냥 시간떼우기 굿!ㅋㅋㅋ

복잡하지요? 먼말인지 모르겠지요?ㅋㅋㅋ 나도 모르겠음ㅋㅋ
은호네는 비오는날갔어요ㅋ거제 주민도 아니구요ㅋㅋ
은호는 미취학입니다.
성인2/미취학1
해서 1만원이요.
사실 네이버예약가능했지만,먼말인지도모르겠고.
그리고 경험상
5천원 미만은 대부분현장결제가 가능하며,
30분에서 1시간으로 끝나는 값어치를 한다라는 기준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렇게 저희는 입장을 했습니다.참고로 은호는 전날 갯벌체험으로인해 컨디션이 아주
좋지않았기때문에 몇번이고 너 진짜 갈꺼냐고 정글 갈꺼냐고 입구도착해서도 주차장도착해서도 몇번이나 물었으나
간다고간다고해서.. . 데리고갔습니다.


주차장은 엄청넓었고,주차장에서 매표소까지 가까웠습니다.
키오스크에서 현장구매했고,
성인 5.000원
미취학 무료 (증빙자료필요) 라고적혀있긴하나 크게확인은 안했습니다.

입구에서 한컷
이때부터 텐션이 조금 나아지고 있어요ㅎ


관람할수있는 경로가 잘되어 있더라구요.
경로따라서 쭉 걸어가면되고,돔형식이라 천장도 엄청높아서
시간이 지나면 어떻게될까 기대도되었어요.

은호가 너무 재미있어했어요ㅎㅎ
예전에도 옥토넛보면서 동굴탐험하러가자. 그런말한적있어서 동굴데려간적이 있긴했는데
이번에는 정글탐험이라고 너무좋아하더라구요ㅎㅎ




파인애플 너무귀엽지않나요?ㅋㅋ 보고 깜짝놀램ㅋㅋㅋ
나중에 집에서 파인애플 키우기를 한번 해볼까싶어요ㅋㅋㅋㅋ
식물원을 나오면 습지...머더라..암튼..
고사리가 엄청 많아요...아..부끄럽네요....


여기가 촬영스팟이 많기도 하고 엄청 이쁘게나왔어요ㅎ
꼭 방문하셔서 인생샷도 남기길 추천드려요!ㅎㅎㅎㅎ
참고로 여긴 고사리종류를 엄청 많이볼수있어요ㅎㅎ
은호는 고사리를 엄청 좋아하는 아이라.. ㅋㅋㅋㅋㄱㅋㅋㄱ
이것또한 관심을 가졌어요..ㅋㅋㅋ
저기 사진에 돌에있는 풀이 다~~~~고사리예요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옆에는 아이들 탈수있는 정글타워라고


놀이 기구가있는데 아쉽게도 저희가 간 날은 비가와서 운행을 하지않더라구요ㅎ
혹시나 거제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이것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ㅎㅎ ㅎ
저랑 은호아빠는 식물원 사실 기대를 안했어요ㅋ 그냥 대구오기전에 비는시간 어디갈때없나하고 찾다가ㅋㅋ 간건데ㅋㅋ
식물원 진짜괜찮더라구요ㅎ혹시나 거제여행을 계획하시는 가족분들이 계신다면 꼭한번 들려보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ㅎ
거제를 2박 3일 다녀왔는데 식물원이 제일재미있었다고하더라구요. 더군다나 그담날에
"우리정글또가자"라는 말도하구요.
만약 집에 5세~8세 정도의 아이가 있다면 꼭 추천드릴께요ㅎ
아그리고 꽃을 좋아하신다면 가을에 꽃이 많이 핀다고하구요.
과일열리는걸 보고싶으시다면 여름이면 될꺼같아요ㅎㅎ
이상으로 거제식물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ㅎㅎ
------------------------------------------------------------------------------------------------------------------------
미취학 무료!
5세~8세 추천. 관람동선 좋음.
벌레없음.
완전추천. 아이가 좋아함.
'여행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자연관찰 책이 눈앞에! 영덕 해루질 스팟에서 아이와 [군소·꽃게 직접 잡기] (2) | 2026.05.20 |
|---|---|
| 대구 근교 계곡 평상대여 : 성주 포천계곡 [산들바람] 6살 아이와 당일치기 물놀이 (3) | 2026.05.20 |
| 대구 근교 아이와 가볼만한곳: 칠곡 [꿀도둑] 꿀잼농장체험 주말 방문 후기 (0) | 2026.05.19 |
| 5월 거제 여행 필수 코스! 아이가 너무 좋아한 [어기야디어차] 갯벌체험 강추 (0) | 2026.05.19 |
| 대구 근처 가족단위 물놀이, 3살~7살 취사가능/ 캠프닉 가기 좋은 [행화촌자연테마파크] (0) | 2026.05.19 |